본문 바로가기
미국 생활기

소쿠리, 대나무 찜기에 이은 신유행 미국 인테리어

by 스마일 엘리 2022. 2. 15.
반응형

몇년전 소쿠리 인테리어 포스팅에 이어 작년에 대나무 찜기 인테리어까지 봤던거 기억하시나요? 

2018.08.13 - [미국 생활기] - 요즘 미국에서 핫하다는 의외의 인테리어 소품

 

요즘 미국에서 핫하다는 의외의 인테리어 소품

밤에 애들 재우느라 불끄고 누우면 그제서야 조용히 가질 수 있는 저만의 시간... 그 소중한 시간을 늘 폰과 함께 하고 있습죠. 뭐 애들 눈 떠 있을때도 폰은 수시로 확인하지만 진득하니 앉아서

smileellie.tistory.com

2021.03.22 - [미국 생활기] - 요즘 핫한 미국식 인테리어에 등장한 이것!

 

요즘 핫한 미국식 인테리어에 등장한 이것!

제가 몇년 전 미국 인테리어 관련 포스팅 올린거 기억하시는 분 손!!!! 2018/08/13 - [미국 생활기] - 요즘 미국에서 핫하다는 의외의 인테리어 소품 요즘 미국에서 핫하다는 의외의 인테리어 소품 밤

smileellie.tistory.com

팜하우스와 BOHO 인테리어가 유행하면서 자연적인 소재의 소품들을 스타일링하는데 활용하다 보니 소쿠리도 나오고 대나무 찜기도 나온게 아닌가 싶은데요... 거기에 이은 제 3탄?? 이랄까?  요즘 또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의외의 인테리어가 있어요. 

주로 인테리어 소품을 사러 hobby lobby를 즐겨 찾는데 아무래도 hobby lobby가 팜하우스풍, BOHO풍 소품들이 많다 보니 비슷한 취향의 사람들이 비슷한 취향의 소품을 구입해서 더 자주 눈에 띄는 것이겠지만 작년 봄 부터인가? 하비라비를 갈때마다 눈에 띄는 그림이 있었거든요. 

그러나 확.실.히 제 취향은 아니였기에 눈길이 가지 않았는데... 역시 전 인테리어 흐름에 반년 느린가봐요. ㅎㅎㅎ 

얼마전 한 인테리어 커뮤니티에서 창문 사이의 빈 벽을 어떻게 장식해야 할 지 모르겠다고 도움을 달라는 포스팅이 올라 왔어요. 

 

그리고 그 덧글로 추천해 준 것은 바로 이 그림!!!! 

소 그림이예요. 그냥 소도 아니고, 머리에 꽃을 단... 일명 꽃.단.소

언제부턴가 모던하우스, 또는 모던 팜하우스 인테리어에 말 사진이 종종 등장하길래 아~ 말이 대센가??? 했는데... 말 가고 소 왔나 싶었더니 그냥 소도 아니고 꽃단소가 왔더라고요. 

이 꽃단소 그림은 하비라비에서 자주 봐 왔기 때문에 익숙했지만 역시나 제 취향은 아니였기에 벽에 스타일링 된 모습이 상상이 안됐거든요. 

그런데 이후로 자꾸 자꾸 이 인테리어 커뮤니티에서 꽃단소들이 등장하더라는거죠. 

서로 자기네집 인테리어 사진을 공유하는데 이미 벽의 노른자 구역을 차지한 꽃단소들 사진이 우후죽순으로 올라 오기 시작했어요. 

꽃단소의 저 45도를 향한 시선은 뭐냐며;;;;;;

다이닝 룸에도 등장한 꽃단소가 아니라 꽃염소네? 

벽에 날 보는 눈이 이렇게 많은데... 괜...찮...은걸까요?

꽃은 안단 소이지만 앞으로 흘러내린 뱅헤어만으로 꽃단소의 바이브를 능가하는 뱅털소 (쓰고보니 뱅헤어는 아니..)

이건 여자 아기방의 인테리어를 보여주는 사진이였는데요... 아기방에도 등장한 꽃단소 그런데 반이 짤린 절단소?

티브이 위에도 지분이 있는 꽃단소

소쿠리 인테리어와 대나무 찜기 인테리어는 자꾸 눈에 익고 보다 보니 예뻐 보여 어느새 저도 소쿠리에 홀릭 되서 소쿠리 찾아 삼만리 했는데... 솔직히 꽃단소는 아무리 많이 봐도 안 끌리더라고요. 그래서 남편에게 이 꽃단소 인테리어가 어떤지 물어 봤더니 집에 소 초상화는 절대 안된다고 ㅋㅋㅋㅋ 우린 같은 페이지에 있으니 걱정 말라고 했어요. 

그런데 아무리 팜하우스 인테리어가 좋아도 역시나 꽃단소 인테리어는 받아들이기 힘든 사람들이 있었던지 누군가가 커뮤니티에 질문을 올렸더라고요. 

"이 그림을 당신집에 걸겠습니까?" 

예스는 32%, 노는 68%  꽃단소를 받아 들이기 힘든 사람이 더 많네요. 그래도 32%나 있다는게 놀라워요. 저는 한 10% 정도 될려나 했거든요. 

그래도 끊임없이 등장하는 꽃단소 인테리어

욕실에도 등장하고요. 

욕실 꽃단소 2

욕실 꽃단소 3

이렇게 꽃단소가 눈에 자꾸 띄던 중, 얼마전 하비라비에 갔다가 그만 꽃단소 보다 더 엄청난걸 보고 말았어요!!!!

꽃.단.돈!!!! 이제 하다하다 꽃을 단 돼지까지 등장 했어요. 

그러나 하비라비는 머리에 꽃단 농장 동물들 컨셉의 그림을 열심히 밀고 있나 봅니다. 온갖 동물들 머리에 다 꽃 달아 줄 기세예요. 

사슴 머리에도 꽃 달아 줬어요. 

물론 꽃단소만 있는건 아니고, 이렇게 자연스러운 동물들의 사진을 월아트로 스타일링 한 사람들도 있어요. 

오늘의 포스팅은 꽃단소에 관한 내용이기도 했지만 더불어 평범한 미국인들의 집 한 부분도 구경해 보시라고 올렸어요. 

꽃단소 가고 나면 다음은 어떤 인테리어가 올까요?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