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생활기

자가격리 일상-뒷마당 에그 헌트

by 스마일 엘리 2020. 5. 6.
반응형

해마다 4월이면 미국 어린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날이 있지요. 바로 이스터 데이!!! 

밤사이에 이스터 버니가 놓고 간 계란 줍고, 선물 바구니도 받을 수 있으니까요. 그러나 너무 너무 슬프게도 코로나 때문에 동네의 모든 이스터 행사는 취소 되었어요. 작년에 모래 사막 황무지의 텀블위드 사이 사이에 숨겨져 있던 에그 헌팅이 너무너무 즐거웠기에 이번해도 정말 기대 했거든요. 그 누구보다도 제.가.요!!! 

그러니 어쩌겠어요. 가내 계란 줍기 행사 주최해야죠. 그래서 미리 플라스틱 계란도 사 놓고, 이스터 바스켓에 담을 선물들도 미리 준비해서 아이들이 눈치 채지 못하도록 제 차 트렁크에 숨겨 두었습니다.  그런데.... 뜨아!!!!!! 

남편과 제가 마당에서 밭일?을 좀 하는 사이 와플이 녀석이 말도 없이 제 차 안에 들어가서 놀았지 뭐예요? 그러고는 봐서는 안되는 것을 보고 말았던것입니다. ㅠ.ㅠ 너무 해 맑게 웃으며 저에게 다가와 

"마미, 차 트렁크에 스포츠 하는거랑, 이스터 에그가 있었어!!!" 

아!!! 행사 폭망이로구나 ㅠ.ㅠ  이스터 버니가 두고 가야 할 이스터 에그와 선물들이 엄마차 뒷 트렁크에서 발견 됐으니 이스터 버니를 찰떡같이 믿고 있는 와플이의 동심은 깨져버렸을테고, 이제 진실을 밝혀야 할 때가 온것인가...

그러나 그 진실을 알려 주기엔 너무 이르다는게 문제였어요. 아직 이스터 버니를 믿는 친구들의 동심을 와플이가 깨 버릴수도 있으니... 그래서 고민고민 하다가 생각해 낸게... 

이스터 버니 본부로 부터의 편지 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코로나로 행사도 다 취소 된 마당에 전부다 코로나 탓으로 밀고 나가기로 했어요. 

이스터 버니 본부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stay at home 수칙을 지켜야 하니 올해는 이스터 버니가 이스터 에그와 선물을 나눠주러 갈 수가 없다. 그래서 올해는 엄마가 이스터 버니의 일을 대신 도와 주기로 했다라는 내용으로요. 물론 이스터 에그와 선물은 이스터 버니가 엄마에게 보낸 것! 

통했냐고요? 당근이죠!!! ㅋㅋㅋ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험성을 너무 잘 이해하고 있는 와플이라 이스터 버니도 손을 잘 씻고 마스크를 잘 써야 할텐데 걱정까지 하며, 올해는 엄마가 이스터 버니의 부탁으로 이스터 행사를 한다는 것을 완전히 믿더라고요. 

"너의 동심이 지켜져서 다행이야~" 

이미 무엇을 받을지 알고 있는 와플이지만 그래도 선물을 받고, 에그 헌팅은 즐겁고 신나는 일이니까 기대에 차서 전날 밤 잠들었습니다. 

밤 사이에 엄마는 알까기 대신 알 채우기 겁나게 해야 했지요. 이스터 바스켓에 들어갈 계란이랑, 마당에 뿌릴 계란을 같이 준비해야 했으니까. 

달러트리에서 1불짜리 잡다구리 선물들도 좀 채웠어요. 집에서 격리 아닌 격리중이다 보니 좋은 장난감 다~ 필요 없고, 대충 시간 떼우며 놀 수 있는 저렴이 장난감들이 많은게 차라리 낫겠더라고요. 

선물 바구니 본 아이들은 그냥 무조건 신났지요. 장난감 다 꺼내고, 얼른 뒷마당에 에그 헌팅 하자고 난리~ 

얼른 계란 줍기 하고 싶은 마음에 샤워 하고 머리도 안 말리고 그냥 뛰쳐 나온 두 녀석들...

Are you ready? 라니 양손 높이 들고 "yeah!!!!" 

"시작" 소리 하자 마자 순식간에 계란이 사라졌어요. 나름 사방 팔방 열심히 뛰게 만들려고 고심해서 뿌렸는데...

와플이인지, 제제인지... 얼굴 안 보이니 뒷모습으로는 모르겠구만요. 애미 맞나? ㅋㅋㅋㅋ

위에 사진은 와플이였던걸로... 요건 제제

얼마나 신나게 소리지르면서 뛰어 다니는지...  동심 지킴이 몇 년 더 하기로 한거 잘한 결정이다 싶었어요. 

이스터 버니 본부 협력, 엄마 주최의 에그 헌팅이 끝나고 집계 시간이 다가 왔습니다. 

큰 계란, 작은 계란, 스타워즈 계란, 킨더 에그 등등 골고루 잘 주워서 만족한듯 해요. 

우리 제제는 원 투 쓰리, 포, 일레븐틴~ 카운팅에 신넘버를 창조하는 업적을 남겼고요. 그리고... 

 받은 선물들과 알까기로 획득한 사탕들로 집은 난장판이 되었습니다.  

즐거웠던 뒷마당 에그 헌팅 행사는 성공적, 이 애미는 나홀로 대환장 파티를 했던 하루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