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기

야생 다람쥐의 할로윈 코스튬에 동네 주민들 기겁~

by 스마일 엘리 2012. 11. 4.
반응형
영국의  hamshire라는 곳에서 저번주의 할로윈때 있었던 일이랍니다.
다람쥐가 이렇게 해골을 쓴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절묘하지 않습니까?? ㅎㅎㅎㅎㅎ
 

                                      (이것이 할로윈 정신을 이어받은 진정한 코스튬이다!!! 어흥~ )


이것을 본 동네 사람들은 얼마나 놀랬겠습니까??? ㅎㅎㅎㅎㅎ



추천당근 주세용~ ^^ 엘리는 추천당근을 먹고 힘내서 글을 쓰거등요~


사건의(?) 전말은요, 영국의 hamshire지역의 fareham에 사시는 할머니 한분이 자신의 정원에 할로윈 장식으로 이 해골을 매달에 놓고, 그 안에다가 손주들을 위한 사탕을 넣어 두셨다고 해요.  



그랬더니 야생 다람쥐가 냄새를 맡고 와서는 그 사탕을 훔쳐 먹을려고 이 해골에 머리를 집어 넣은것이죠.



할머니께서는 다람쥐가 이 해골을 쓰고 있는 모습을 보고 너무 놀라셨다고 해요. ㅎㅎㅎㅎ


아침부터 남편이랑 저랑 이 사진 보고 어찌나 웃었던지... .



젤 처음에는 다람쥐가 해골에 머리가 끼인건줄 알았는데, 기사를 읽어 보니 아니더라구요.
얼마나 다행인지...

여러분도 잠시라도 웃으셨길 바라며, 즐거운 일요일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