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 케이크

돌 케이크- 영화 '니모를 찾아서' 테마 케이크

by 스마일 엘리 2016. 4. 12.
반응형

케이크 사진은 제 페이스북의 케잌 페이지에만 업뎃 했는데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그냥 제 블로그에 케이크 카테고리를 마련했어요.

 

이제부터 소개해 드리고 싶은 케이크는 여기에도 포스팅 해 볼려구요.

 

사실 한동안 케이크 작업은 좀 쉬고 있던 중이였어요.

그동안 몸이 너무 안 좋았고, 체력적으로도 너무 힘들었구요.

그리고 전 슈가 케이크 (폰던트 케이크)를 메인으로 작업하던 중이였는데 타퍼 주문이 들어오기 시작하면서 급기야는 버터 크림 데코레이션 케잌과 케잌 팝 같은것까지 만들어 달라는 주문이 들어와서 감당하기 힘들어지더라구요.

 

그래서 모든것을 다 접고, 일단 체력부터 회복한 후 초심으로 돌아가 슈가 케이크에만 전념하기로 했답니다.

사실 케이크 작업도 계속 해야 하나 고민중에 있었구요.

미국에서의 장래를 생각하다 보니 계속 저의 커리어에 대해서 고민하게 되고 그러다 보니 제가 진정으로 하고 싶은 일과 해야 할 일 사이에서 갈등이 생기더라구요. 뭐, 여전히 갈등중에 있긴 합니다만... ^^;;

 

그러다가 다시 케이크를 만들기 시작했고, 어느 날, 멀리 버지니아에 사시는 분께서 아기 돌 케이크를 만들어 달라는 주문을 주셨답니다.

아기의 태명이 니모였다며 테마를 니모로 한 케이크를 만들어 달라고 하셨는데 바다를 테마로 한 케이크 정말 도전해 보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딱~ 주문을 주신거죠.

 

주문 사항도 디테일하게 정해 주셔서 니모가 주인공에 도리 캐릭터와 거북이 캐릭터를 추가하고, 꽃게도 올려 달라구요.

 

 

그리하여 조물 조물 탄생한 주인공 니모~

2단 케이크의 탑 위에 올려 주었답니다.

 

 

왕눈이 거북이도 해초 옆에 한 자리 마련해 주었구요.

 

 

도리는 오른쪽 좌측에 올려 주었습니다.

캐릭터들 만드는 것도 재미있었지만 해초와 산호초, 바다 생물들 만드는 것도 재미있었어요.

 

 

사실 제가 니모를 찾아서 영화를 보지 않아서 캐릭터들 사진만 보고 만들었고, 꽃게 캐릭터는 아마도 없었던 것 같은데 서비스로 만들어 드리겠다고 약속해서 만든 녀석이라 원래 캐릭터들과 잘 어울리는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도 귀엽게 만들어져서 만족해요 ^^

 

 

 

아기가 태어나서 처음 맞는 생일은 정말 그 부모에겐 특별하고 감사하고, 의미있는 날이라는거 저도 아기 낳고 키워 보니 알겠더라구요.

그리고 내 아기를 위해서 특별한 무언가를 해 주고 싶은 마음...

그 마음을 알기에 저도 정말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서 만들려고 노력했어요.

케이크 받아 보시고 마음에 들어하는 모습, 미소 짓는 모습 상상하면서요.

 

다행히 완성된거 보고 마음에 들어 하셨는데 배송중에 수초가 깨지고 거북이 다리가 부러지는 불상사가 발생하고야 말았지만요.

그래도 일대일 채팅하면서 다시 붙이고, 수초는 다시 만들어서 재배송 해 드려서 응급 복구했구요.

 

가까운 조지아주 사바나 정도만 되도 30~40분 거리라 먹는 케잌으로 만들어서 가지고 가실 수 있는데 멀리 버지니아주까지는 먹는 케잌으로는 보낼 수가 없어서 보관용 케잌으로 밖에 주문하실 수 없어서 아쉬웠어요.

 

나무 팻말에 적힌 문구대로 모든이들의 사랑을 받는 니모양~

첫 생일 축하하고 많이 많이 사랑받은 만큼 그 사랑을 나눠주는 예쁜 니모양이 되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