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기

정체불명의 녹색 액체, NCIS에게 수사 요청!!!

by 스마일 엘리 2012. 11. 10.
반응형

수요일에 저희집에서 친구들과 보쌈 파티를 했답니다.
'사람이 모이는 것'을 파티라고 부를 수 있다는 값진 경험을 했으니 저도 무조건 파티를 붙여 보기로~ ㅋㅋㅋ
남정네 보쌈해 와서 벌인 보쌈 파티 아니구요, 통삼겹살 삶아서 한국에서 사온 김치 대충 썰어 먹은 보쌈 파티였습니다. ㅎㅎㅎㅎ

아무튼, 저는 점심을 배부르게 잘 먹었으니, 저녁 생각이 없어서 남편 저녁은 뭘로 해 먹이나 고민하다가 연어 스테이크를 만들어 주기로 했지요.
특별한 레시피 없이, 그냥 올리브 오일 살짝 살짝 두번 바르고, 통후추 갈아 뿌려 주고, 소금 뿌려주고, 바질 살살 뿌려서 걍 오븐에 굽기만 하면 초간단하게 만들 수 있거든요.
거기에다가 걍 샐러드 한접시 내고, 빵과 버터 내어주면 한끼가 뚝딱 해결되니 참 쉽죠~?

밑간 해둔 연어를 오븐용 트레이에 놓고 구웠는데, 시간이 되어서 오븐을 열고, 트레이를 꺼낸 순간!!!! 뜨아아~
잘 구워진 연어 옆에 정체 불명의 녹색 액체가 끈적 끈적 500원짜리 동전보다 좀 더 큰 크기로 녹아 있는겁니다.
'이게 도대체 뭐지?'


우선 연어를 덜어내고, 이 녹색 액체를 관찰했습니다.
'연어가 오븐속에서 구토를 했나 ㅡ.ㅡ;;;;; '
'오븐 위에 뭔가가 녹아서 떨어진 것인가'
'오븐 안에 뭔가 벌레가 들어가 있었다가 열에 녹아버린것인가'


오븐안을 살펴 봤지만 뭔가 녹을만한 건 없더라구요.
남편에게 이게 뭐 같냐고 물어보니까

나 죽일려고 독 타려다가 실패한거야? ㅠ.ㅠ

으이구!!!!

아무튼 저는 어떠한 단서도 찾지 못했기에,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일이 우리집 오븐에서 일어났다며  "외계인의 콧물"로 잠정 결론을 내리고 이 케이스를 종료시켰습니다.

NCIS (Netizen Criminal Investigation Susadae==>S를 수사대의 S로 대입시킨 깨알같은 엘리의 창의력 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 만족하며 막 큭큭대는중~ ] ) 여러분께 수사를 요청합니다.

과연 이것은 무엇이였을까요??? 
단서는 분명히 이 글 안에 있습니다. ^^;;;
제 블로그의 이웃분중에 예리한 분이 분명 계시리라 믿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