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기

정체불명의 녹색 액체, NCIS에게 수사 요청!!!

by 스마일 엘리 2012. 11. 10.
반응형

수요일에 저희집에서 친구들과 보쌈 파티를 했답니다.
'사람이 모이는 것'을 파티라고 부를 수 있다는 값진 경험을 했으니 저도 무조건 파티를 붙여 보기로~ ㅋㅋㅋ
남정네 보쌈해 와서 벌인 보쌈 파티 아니구요, 통삼겹살 삶아서 한국에서 사온 김치 대충 썰어 먹은 보쌈 파티였습니다. ㅎㅎㅎㅎ

아무튼, 저는 점심을 배부르게 잘 먹었으니, 저녁 생각이 없어서 남편 저녁은 뭘로 해 먹이나 고민하다가 연어 스테이크를 만들어 주기로 했지요.
특별한 레시피 없이, 그냥 올리브 오일 살짝 살짝 두번 바르고, 통후추 갈아 뿌려 주고, 소금 뿌려주고, 바질 살살 뿌려서 걍 오븐에 굽기만 하면 초간단하게 만들 수 있거든요.
거기에다가 걍 샐러드 한접시 내고, 빵과 버터 내어주면 한끼가 뚝딱 해결되니 참 쉽죠~?

밑간 해둔 연어를 오븐용 트레이에 놓고 구웠는데, 시간이 되어서 오븐을 열고, 트레이를 꺼낸 순간!!!! 뜨아아~
잘 구워진 연어 옆에 정체 불명의 녹색 액체가 끈적 끈적 500원짜리 동전보다 좀 더 큰 크기로 녹아 있는겁니다.
'이게 도대체 뭐지?'


우선 연어를 덜어내고, 이 녹색 액체를 관찰했습니다.
'연어가 오븐속에서 구토를 했나 ㅡ.ㅡ;;;;; '
'오븐 위에 뭔가가 녹아서 떨어진 것인가'
'오븐 안에 뭔가 벌레가 들어가 있었다가 열에 녹아버린것인가'


오븐안을 살펴 봤지만 뭔가 녹을만한 건 없더라구요.
남편에게 이게 뭐 같냐고 물어보니까

나 죽일려고 독 타려다가 실패한거야? ㅠ.ㅠ

으이구!!!!

아무튼 저는 어떠한 단서도 찾지 못했기에,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일이 우리집 오븐에서 일어났다며  "외계인의 콧물"로 잠정 결론을 내리고 이 케이스를 종료시켰습니다.

NCIS (Netizen Criminal Investigation Susadae==>S를 수사대의 S로 대입시킨 깨알같은 엘리의 창의력 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 만족하며 막 큭큭대는중~ ] ) 여러분께 수사를 요청합니다.

과연 이것은 무엇이였을까요??? 
단서는 분명히 이 글 안에 있습니다. ^^;;;
제 블로그의 이웃분중에 예리한 분이 분명 계시리라 믿습니다!!!!!
반응형

댓글18

  • 좀좀이 2012.11.10 07:12 신고

    남편분의 추리가 가장 멋지군요ㅡ_ㅡb 스마일 앨리님 글에서 남편분 이야기가 빠지면 김치 빠진 보쌈이 되겠어요 ㅋㅋㅋㅋㅋ 설마 연어 국물 튄 건가요...?

    블로그 이름 바꾸셨군요! 이 시트콤은 주 몇 회 방영인가요?^^ 요즘 스마일 앨리님 글 읽는 게 블로그 하는 재미 중 중요한 재미 중 하나로 자리잡았어요 ㅋㅋ 오늘도 재미있고 신나는 하루 보내세요^^

    답글

    • 우와~ 좀좀이님의 칭찬, 정말 영광입니다. ^^ 이런 칭찬을 들을때마다 어깨가 무거워지기도 하구요 ^^;;; 보잘것 없는 글들을 재밌게 읽어 주셔서 감사하지만, 다음 글이 재미 없으면 어쩌나~ 하는 부담감도 사실 있답니다. 그래도 제 블로그 글을 읽는게 중요한 재미중 하나라고 하니 너무너무 기분 좋은데요?

  • 또리또리 2012.11.10 07:45

    단서라면 연어에다 치장한 재료에 있을 것 같은데 소금은 하얗고, 통후추는 못봤지만 보통 회색이고 바질이 의심스러운데 이미지 찾아보니 녹색이네요. 바질같기도 하고........
    아님 연어 내장 터져 나온건가 싶기도 하고 (잔인 ㅠㅠ) 잘 모르겠네요.
    저 옛날에 바지 단이 길어 접어 입고선 다녔는데요, 세상에나 집에와서 빨래 빨려고 펴는데 쥐똥들이 와르르 쏟아져 에고에고.. 난리난리를 피웠죠. 헌데 제가 도시 살아서 쥐 볼 일이 없는데 왜 ?
    의구심은 오래가지 않아 펴졌습니다.
    제가 툭하면 초등학교로 산책을 나가는데 옛날과 달리 흙먼지 운동장이 아닌 트랙쳐지고 그 안에 인조 잔디로 깔려진 운동장입니다. 인조잔디가 오래 사용하면 닳잖아요. 그걸 방지할려고 꼭 쥐똥같이 작고 동글동글한걸 뿔려놉니다. 그럼 마모를 줄일 수 있어 그런 듯 잔디 깐 운동장에 가보면 이런게 꼭 있드라구요.
    넘 걱정 마세요 .설마 독약일라고요. ~ 일단 남편 드시고 살아 계신다면 ㅡㅡ;;

    답글

  • 행복한나님 2012.11.10 11:17 신고

    ㅋㅋㅋㅋㅋ 연어의 기름과 올리브유가 합쳐진게 아닐까요?....삼겹살 구워먹을 때 기름인지 뭔지 뭉쳐서 돌아댕기는 것과 같이용ㅠㅋ 댓글을 엄청 자세히 보게 될 것 같아요ㅋ잠 못잘듯ㅋ 빨리 딴 분들이 정체를 알려주셔야 할텐데요ㅋ
    답글

  • 원이파더 2012.11.10 12:13

    똑같은 재료로 다시 한번 똑같이 하면서 전자렌지 속을 관찰해보세요..뭔가 단서가 잡히지 않을까요? ^^
    답글

    • 우연찮게 사건의 실마리가 풀려서 사건은 해결 됐습니다. ^^ 이웃분들과 함께 공유해보고 싶어서 추리 문제처럼 한번 올려 봤어요.

  • 뿡야엄마 2012.11.10 12:19

    혹시...."독"아닐까요?ㅋ 글중에 힌트가 있다는데 도통모르겠어요.ㅠㅠ
    답글

  • 선영 2012.11.10 16:46

    정답!!! 바질이
    올리브와 섞여 녹아서 된거아니에여??
    ㅋㅋㅋ 먼지 모르겠어여~~ 근데 몬지 모르구 연어먹기 찝찝 하지 않으셨어여?? ㅋㅋ 오븐안에 벌레들이 ㅎㅎㅎㅎㅎㅎ
    하루하루 에피소드가 올라와 잼있어여~~~
    답글

  • 꿀아빠 2012.11.10 17:31

    소금이나 기타 조미료 뚜껑 아닐까요? 사탕 같기도 한데 사탕은 등장 할일이 없어 보이구요 ㅋㅋㅋㅋ
    답글

    • 오오~ 수사 요청을 했더니 못 보던 닉네임의 수사요원들이 활동을 개시하시는군요 ^^ 감사합니다. 계속적인 수사 부탁드릴게요. 수사 결과 발표는 내일 입니다

  • 엘로이 2012.11.10 19:05

    앗 보쌈 사진을 기대했는데 ㅋㅋㅋ
    ncis 에비랑 깁스 불러 ㅋㅋㅋㅋㅋㅋ
    답글

  • toxiclove 2012.11.10 20:00

    흠.. 저는 암만 생각해봐도.. 올리브유에 바질이 섞인것 같다는 생각밖에.. 아닌가요? ㅎㅎ 그나저나 남편분 생각하시는것이... ㅋㅋㅋ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