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방문기

출발! 제주도- 외국인 남편 한국 관광 시켜주기 프로젝트 1

by 스마일 엘리 2012. 7. 29.
반응형
제주도 여행, 제주 에어, 외국인 친구 한국 관광, 소셜 커머스, 제주도 펜션, 제주도 숙소, 제주도 입장권 할인 쿠폰, 김해 공항, 서귀포 잠수함, 소인국 테마파크, 김해공항 시간 떼울 곳



문화 비교에 관한 글들에서 벗어나 가끔씩은 여행기도 써야, 더욱 볼거리 풍부한 엘리네가 되겠지요~ 풉 ^^

(풉~ 이런것도 20대 동생이 쓰면 귀염상이고, 30대인 내가  쓰면 진상.... ^^;; )

예전엔 제주도 한번 갈려면 해외 여행 가는 것 만큼이나 큰맘 먹어야 갔는데, 요즘은 저가 항공사들의 취항과 가격 경쟁으로 인해, 티켓 가격도 싸 지고, 소셜 커머스에서 각종 펜션, 렌트카등 싸게 구매할 수 있어서 제주도 여행 가기가 한결 수월해졌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선택한 여행지는 제주도!!!
하지만 제주도는 방대한 여행 정보로 인해 오히려 숙소를 고르고, 맛집을 고르는데 더 혼란스러웠어요.
후기를 과장한 광고들이 왜 그렇게나 많은지;;;;
찾다보니 토 나올것 같아서 사전 정보 검색은 그냥 포기하고, 대충 가고 싶은 곳 일정만 짠 뒤에, 숙소는 그 일정에 맞춰서 지역을 선정, 검색했어요.

맛집도 그때그때 가서 찾아 보기로 하고 출발~~




저희는 김해 공항에서 출발 했답니다.
김해 공항은 사실 눈물의 공항이기도 합니다.
한국 갔다가 항상 돌아올 때 친정 엄마가 공항까지 태워다 주시는데, 공항에 도착해서 짐 내리고 나면 그때부터 가슴이 먹먹해지면서 울지 않으려고 엄마와 일부러 눈도 안 마주치는데도.. 이미 가슴은 울고 있거든요.
그래서 제가 공항에서 엄마에게 하는 말은 항상 "~월에 올께" 예요. (비록 약속한 달에 한국에 못 올지라도..)
잘 있어, 잘 가 라는 작별인사보다는 곧 만날 수 있다는 약속을 하는게 더 위로가 될것 같아서요.
아무튼 그런 김해 공항인데 또 잠시 놀러 가기 위해 와서 보니 새롭더라구요.



제주도 하면 떠오르는 감귤색~
그리고 감귤항공의 감귤색 비행기표
티켓은 제주 항공에서 직접 구입했어요.
소셜 커머스나, 인터넷으로 항공권, 숙박, 렌트카 포함해서 싸게 구매 가능했지만 원하는 시간대의 표가 없다고 나와서 직접 홈페이지 검색을 하니 그 시간대의 표가 있거니와 훨씬 더 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했어요.
렌트카는 소셜 커머스 티몬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했구요. 

우선 추천 버튼 꾸욱~ 누르고 읽어 주실거죠??? 추천에 힘내서 글쓰는 엘리랍니다

 


김해 공항에 이런 공간이 있다는거 아셨나요???
국내선의 최상층(이라고 해봤자 4층???? )에 이렇게 야외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시간이 꽤 남아서 커피 한잔씩 사들고 올라갔는데 사람도 없고, 조용해서 시간 보내기 딱 좋았답니다.


사진 찍어 달라니까 배경을 살리고 와이프를 날려버린 남편!!!
작가의 진심이 아주 충실히 반영된 사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ㅡ.ㅜ;;;;;;; 





야외 옥상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정말 커피 마시면서 음악 들으면서 책 읽기 딱!!! 좋은 분위기예요.
ㅋㅋㅋ 설정샷이라고 오해하신분들~ 저도 알고 보면 책 좀 읽는 여자라고욧!!!!!!





보딩 타임이 다 되어서 탑승장에 들어갈려고 하는데 제 눈에 들어온 '제주도 관광지 입장권 최대 58% 할인 판매' 현수막!!!
거기다 못 쓴 입장권은 100% 환불해준다고 하니 저에게 딱 맞는 조건이더라구요.
잠수함 관광을 일정에 넣었는데 장마철인데다 비가 와서 잠수함을 못 탈 경우, 환불도 가능하니까요.
게다가 꼭 필요한 입장권만 구입할 수 있어서 서귀포 잠수함 입장권과 소인국 테마파크 입장권을 미리 구매했습니다.




드디어 탑승합니다.
감귤 승무원 동생들의 환영인사를 받으며!!!!!

*** 미국 이민정보, 비자정보, 일본 이야기, 저희 커플의 일상 이야기는의 구독을 누르시면 배달(?) 된답니다***
반응형

댓글16

  • 춥파춥스 2012.07.29 08:39 신고

    제주도♥ 저도 이번 여름에 제주도 갈건데~~>_ <
    바닷물 보면 완전 환장한다능!!!!!! 진짜...제가 사는 해운대랑은 차원이 달라요 ㅜㅜㅋㅋㅋㅋ
    제주도 가서 살고 싶어효 흐허어어엉~
    저도 사진을 잘 못찍어서 제가 찍으면 다 흔들리거나 아웃포커싱이 되버린다능;;;;;;;;;
    남편님의 진심은 아닐겝니다 ;;ㅋㅋㅋ왜 얼굴을 모자이크 하셨어용ㅜㅜㅋㅋㅋㅋ
    답글

    • 스마일 엘리 2012.07.29 11:40 신고

      제주도 진심으로 좋았어요. 특히 우도는 정말 1박해야겠더라구요. 당일치기로 다녀온게 너무 아쉬웠어요.

      사진 모자이크 처리 한것은 첫째: 민폐되는 얼굴들이라 여러분들의 정신 건강을 위해서!!!

      둘째: 악플러들의 인신공격 방지 (정말 외모 가지고 악플달면 자살할지도;;;; )

      셋째: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요. (대신 제 사진에 등장하는 다른 분들의 사진도 다 모자이크 처리 해 드린답니다.) 본인의 요청이 있다면 물론 사진 공개 하구요 ^^

      요즘처럼 개인 정보 누출이 쉬운 때에 개인 정보는 스스로 지켜야죠~ ^^;;;

    • 춥파춥스 2012.07.29 19:15 신고

      우도는 진짜 1박 해야할듯!! 저도 저번에 갔을때 완전 아쉬워가지고...ㅜㅜ
      저는 사진 막막 올리는데-_- 인신공격받음 어쩌죠? 갑자기 걱정되네요ㅜㅜ 나한테 악플단사람 쫓아가서 똥침해줄테다 크하하하하하~~!!!

    • 스마일 엘리 2012.07.29 20:48 신고

      춥파춥스님도 조금은 조심하셔요~
      저는 인터넷상에 무심코 올린 사진때문에 피해 본 사례를 주변에서 봤던지라...
      사진 속에 개인정보가 담겨 있지는 않은지 등등 잘 확인하신 후 업로드 하셔요~

    • 춥파춥스 2012.07.29 22:04 신고

      크..ㅜㅜ넹..조심해야겠어요....걱정해주셔서 고맙습니당♥

  • 아놀드 2012.07.29 21:06

    한국은 인구 5천만 미국남자 국제결혼 1,600명
    일본은 인구 1억 3천만 미국남자 국제결혼 1,000명수준
    대만은 인구 2천 5백만 미국남자 국제결혼 300명 수준
    한국의 비율이 무척 높습니다 .
    세나라의 공통점은 모두 친미정책을 추구하는 나라 ,미국인이라면 호의적인 나라들입니다
    세나라 모두 영어잘하면 대우받는 사회를 가진국가들 입니다
    명목소득 기준으로 보면 일본 >한국>대만 순서
    구매력기준소득으로 보면 대만 >일본 >한국 ...대만 1,500원짜리 한끼 식사하려면 한국에서는 적어도 3,000원 수준 미국으로 시집가서 자국에 돈을 부치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한국 대만 일본여자들 모두 동등한 입장이라고 생각됩니다 .
    돈을 부치는 입장으로 결혼한다면 대만여자가 가장 미국남자에게 호의적이어야 합니다
    그런데 한국에서만 미국남자와의 결혼 비율이 높게 나옵니다 .미국남자와 결혼하신 님은 이런한 현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 지?
    답글

    • 스마일 엘리 2012.07.29 21:35 신고

      님 질문의 의도도 모르겠으며 질문의 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한국 여자분들이 미국 남자와 결혼하는 목적이 자국에 돈을 부치기 위함이 아닌데 어찌 이런 시각으로 국제 결혼, 특히 한국여자분과 미국 남자분의 결혼에 대한 평가의 잣대로 말씀하시는건지요?

      어떠한 대답을 기대하셨는지는 모르나, 사람이 사람을 만나서 결혼하고, 한 가정을 꾸리고 사는것 뿐입니다.

    • Alyssa Cho 2012.08.30 19:45

      흠흠.... 읽으면서 이 이상한 기분이 모죠? 참고로 저도 미국 남자와 이번 10월에 한국에서 결혼할예정이고 제주도로 신혼여행갈꺼랍니다.. 미국에 10년전 이민와서 저도 미국 시민권자이구요... 뭐 돈은 되려 한국에서 부모님이 잘 부쳐주셔서 미국서 잘먹고 놀았습니다.... 미국에서 살다보니 미국남자 만나는게 뭐가 잘못됐나요? 한국여자들이 일본여자나 대만여자보다 현실 감각이 뛰어난가봅니다.... 갠인적으로 친구들은 한국사람이 우세하지만... 남편은 한국남자 보다 더 자상하고 다정한 미국남자가 훨훨 나은거 같습니다만 ㅡㅡ;;

  • 익명 2012.07.29 22:07

    비밀댓글입니다
    답글

  • SOA888 2012.07.30 03:33

    SOA888 변비에 좋은 것 잘보고잘알고 갑니다 전고구마가 좋은것 같더라구요..
    답글

  • 뚜버기 2012.07.30 18:10

    모자이크로 얼굴을 가려놓으셨는데 별로 예쁠것 같지는 않네여.
    얼굴도 큰 편인것 같고요.
    답글

    • 스마일 엘리 2012.07.30 18:22 신고

      님 같은 분들이 계서서 모자이크 처리 하는겁니다. 그리고 쿨하게 인정할건 인정할께요. 하지만 모자이크 처리된 사진으로 모든걸 판단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플러스: 저보고 얼굴 크다고 하신 분은 30년 넘게 살면서 님이 처음입니다. ㅎㅎㅎㅎㅎ 지금까지 작은 얼굴 때문에 얼굴에 맞는 썬글라스 찾기가 힘들어 나름 컴플렉스였는데.... 살다보니 얼굴 크다는 말도 듣는 날이 다 있네요. ㅎㅎㅎㅎㅎㅎㅎ

  • 얼탱잌ㅋㅋ 2014.04.01 13:37

    외국인남편이 검색어에 잡혀서 그런가 찌질이들 유입이 많은거 같네요 제주도 검색해서 들어왔다가 댓글 수준 보고 혀를 차고갑니다. 돈을 부치는 입장이라니.. 지들이 무능력해서 만나주는 여자가 없어 동남아에서 여자 사오는거랑 똑같은 취급하는거 진짜 웃기네요 뭐눈엔 뭐만보인다고 ㅋㅋㅋㅋ
    진짜 짜증나시겠어요 . 저도 7월에 외국인 남편하고 결혼하는데 저흰 결혼하고 미국에서 살예정이지만 언젠가 제주도를 꼭 데리고와야겠어요 ㅋㅋㅋㅋ 찌질이루저들 신경쓰지마시고 행복하세요.
    답글

  • 99267213 2017.05.25 16:06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답글

  • ㅋㄹㅇ 2019.02.27 02:18

    재밌게 보고 있어용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