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

2012년 일본 하나비 일정

by 스마일 엘리 2012. 4. 10.
반응형
도쿄 하나비 일정, 오사카 하나비 일정, 후쿠오카 하나비 일정, 큐슈 하나비, 일본 불꽃놀이 축제, 유카타 싸게 사는 법, 유카타 파는 곳


아마도 이번주말을 마지막으로 하나미의 분위기는 사그라들것 같아요. 

물론 북부 지방은 이제부터 시작이지만 동경까지는 저번주 주말이 만개라고 발표함으로써 
하나미는 이번 주말이 지나면 슬슬 막을 내릴듯 합니다. 


벚꽃이 진다고 하니 마치 봄이 끝나가는 것 마냥 아쉽기만 하네요.
하지만... 일본은 또 하나의 큰 전국 축제 하나비가 있잖아요 ^^




저는 작년에 카나가와현의 요코스카에서 열린 하나비를 보고 왔더랬습니다.

2011/08/12 - [일본 여행기] - 일본의 여름 축제 "하나비" (이전글 보기: 클릭해 주세요)

그래서 또 조급증을 참지 못하고 2012년 일본 하나비 대회 일정을 검색해 봤어요.
조금 이른감이 있어서인지 아직까지 일정이 정해지지 않은 곳이 꽤 있더라구요.
그래도 미리 두 세달 전부터 여행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계시니까 여행일정과 하나비 일정이 겹친다면 하나비도 꼭 구경하시라고 웹 사이트 몇군데를 좀 뒤져봤네요.


2012년  하나비 일정

http://hanabi.walkerplus.com/kaisai/


도쿄 지역의 하나비 일정입니다.

오사카 지역의 하나비 대회 일정

큐슈 지역 하나비 대회 일정


참! 하나비 갈때는!!!!


요렇게 유카타를 입고 가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된답니다.
머리에 큰 꽃도 좀 꽂아 주시구요~


유카타는 하나비 시즌이 되면 유니클로에서 2000엔~3000엔 정도에 구입하실 수 있어요.
아니면 시마무라나 하니즈라는 좀 저렴한 체인 브랜드의 옷가게에서도 3000엔 정도의 가격에 유카타와 오비, 신발까지 셋트로 다 구입할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유니클로는 디자인이 안 예뻐서 비추이고, 하니즈나, 시마무라 같은데서 구입하세요)

 
www.honeys.co.jp 하니즈 일본 웹 사이트
www.shimamura.gr.jp/shimamura 시마무라 웹 사이트



*** 미국 이민정보, 비자정보, 일본 생활기, 일본 여행기의 꾸준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구독을 눌러 주세요. 이웃추가도 환영해요 ^^ 네이버 블로거도 이웃추가 하실 수 있어요. ( 제 블로그 상단의 메뉴중 location log를 클릭 하시면 제 네이버 이웃들 사진이 뜬답니다. 그 사진들 제일 밑에 이웃추가 버튼이 있어요. 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