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거 아닌 글 ^^

제 블로그 제목... 어느게 좋을까용?

by 스마일 엘리 2012. 11. 8.
반응형

제가 지금까지 블로그의 제목도 없이 "스마일 엘리"라는 닉네임만으로 이렇게 블로그를 이끌어 왔는데요 ^^
이제 저도 제 블로그에 이름을 붙여주고 싶어요.


제 블로그의 내용들을 한마디로 압축할 수 있는 제목이 뭘까 고민했는데
고민한 보람도 없이... 아주 단순한 이름이 떠오르더라구요 ㅋㅋㅋ
들으시면 '피식' 하실지도...


제 블로그의 내용들이 제가 겪은 에피소드들을 중심으로 포스팅 하는거 아시죠?
그래서 붙인 이름인데요..
그래도 조금 고민 해 볼 필요가 있어서 나름 3개 정도를 생각해 뒀는데...
어떤게 좋을지 몰라서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1 스마일 엘리의 "일상이 시트콤"

2 스마일 엘리의 " 일상이 코메디"

3 스마일 엘리의 "일상이 에피소드"

어때요?? 제 블로그의 특성이 함축적(?)으로 잘 포함되어 있는 단순한 이름 맞죠?? ㅋㅋㅋㅋ
이 중에서 어떤게 좋을지 여러분들의 투표를 받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