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거 아닌 글 ^^

이웃분들을 위한 깜짝 퀴즈 ^^

by 스마일 엘리 2012. 10. 19.
반응형

블로그를 시작한건 작년 7월쯤이였는데, 그땐 저의 기존 블로그의 글을 옮겨 놓기만 하고, 당분간 손을 놓고 있다가 올해 2월쯤인가 부터 본격적으로 블로그를 시작했답니다.

영주권 준비나 비자 준비 하시는 분들, 영주권자 분들의 한국에서의 의료보험 문제, 거소증에 관한 정보들을 공유하고자 블로그를 시작했는데, 어느새 이렇게 꼬박 꼬박 찾아주시는 이웃분들도 생기고, 제가 아프다는 소리에 걱정해 주시는 블로그 친구분들까지 생기니 뭔가 모르게 감동적이고 감격스럽더라구요.

그래서 제 블로그를 찾아 주시는 분들을 위해 뭔가 해 드릴것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오늘의 작은 이벤트를 생각하게 되었어요.
사실, 조만간 포스팅할 내용인데, 미리 퀴즈로 내서 맞추는 분들께 엘리가 아주 작은 소정의 상품을 보내 드릴려구요.
그런데, 정말 블로그 이웃분들을 위해 마련한 것인데, 어쩌다가 처음 들어와서 운 좋게, 퀴즈의 정답을 맞추시면, 블로그 이웃분들께 죄송하니까 이웃 한정으로 할께요 ^^

여기서 이웃이라함은... 아래의 항목중에 어느것이라도 해당 된다면 이웃으로 보겠습니다.

첫째: 제 블로그의 구독자이신분,
둘째: 제 티스토리 블로그를 링크해 놓으신 분 (저와 서로 링크 되지 않아도 상관 없어요 ^^ )
셋째: 구독이나 링크를 하지는 않았지만 제 블로그에 한번이라도 덧글을 남겨 놓은 적이 있으신 분 ^^ 
       (아이피로 덧글 기록을 찾을 수 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된답니다. 단 악플 남기셔서 삭제 된 경우는 예외!!!!  )
넷째: 네이버 블로그의 이웃이신분 (서로 이웃 아니라도 상관없음)



자~ 그럼 질문 나갑니다.

저희 남편이 제가 한국으로 여행 갔을 때, 한국 다녀온 기념으로 자기 선물로 요청한 것이 있는데요, 그것이 무엇일까요?
다른건 다 필요없고, 오직 그것만 원했답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답글로 써 주세요.

정답을 맞춰 주신분 중에 선착순으로 세 분께 제가 조그마한 선물을 보내 드릴께요. ^^
사시는 지역은 전 세계 어디든 상관 없습니다. 미국이든 한국이든 일본이든 ~
국제 우편으로 보내 드릴거니까요 ^^

정답자 발표는 월요일에 관련 포스팅과 함께 올려 드릴께요 ^^
약간의 힌트를 드리자면, 이것을 좋아하는 외국분들이 많다고 들었어요~
"먹는것"이랍니다.
반응형

댓글61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