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생활기

푼돈 모아 목돈 되는 미국 생활 필수앱 알차게 리베이트 받는법

by 스마일 엘리 2018. 2. 12.
반응형


며칠 전 우리 클럽 에이 멤버들과 그룹방에서 수다를 떨다가 알게 된 새로운 사실~

우리 멤버들이 리베이트앱은 쓰고 있으면서도 놓치고 있는 캐쉬백 보너스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 미국 사시는 분들이 아직 모르신다면 롸잇나우! 다운 받아야 할 캐쉬백 앱과 두배로 돌려 받는 법을 오늘 알려 드릴려구요.

 

제가 예전에도 소개 한 적이 있는 Ibotta 앱

이건 무조건! 묻지 말고 따지지도 말고 그냥 깔아야 하는 앱입니다.

가입은 여기==> https://ibotta.com/r/akfmlhy 

 

아이보타 앱이 무슨앱인지, 어떻게 캐쉬백을 받는건지 궁금하시다면

2016/11/21 - [미국 생활기] - 미국 생활에 도움되는 필수 캐쉬백 어플들

 

아이보타 앱으로 지금껏 얼마나 적립 받았는지 보이시나요?

무려 308불이예요. 25센트, 50센트씩 돌려 받은거 모았더니 저렇게 큰 금액을 지금껏 돌려 받았더라구요.

대부분 타겟 기프트 카드로 구매해서 집안에 필요한 소품들 구입했어요.

그런데 그냥 식료품 구매하고, 50센트 75센트씩 돌려 받은것도 있지만 저 금액에는 보너스 리베이트 받은 금액이 꽤 크답니다.

 

 

제가 얼마전 월마트에서 일주일치 식료품을 구입하고 아이보타에서 적립받은 내용인데요.  월마트에서 5.70불 돌려 받고, 그 위에 추가로 January boost bonus로 3불, January level 1으로 보너스 1불, P&G 보너스로 1불해서 토탈 10.70불을 돌려 받았어요.

 

이 보너스 리베잇은 매월 바뀌기도 하고, 타임 보너스로 반짝 그주에만 생기기도 하고, 그날 하루만 생기기도 합니다. 일부러 보너스를 받기 위해서 소비를 하는건 스튜핏!!! 이고요. 그냥 장보러 가는 날 구매할 식료품 리스트 만들 때 한번 살펴 보시거나 장보러 가는 차 안에서 한번 쭉 살펴 보시고 그날 보너스 되는게 있으면 맞춰서 구매 하시면 그뤠잇!!이죠.

 

 

 

보너스는 아이보타 앱에서 제일 아래에 어카운트로 들어가시면 메뉴 두번째에 bonuses라고 있습니다.

 

 

여기에 나와 있는것들 중 눈에 익숙한 브랜드가 있으면 일단 눌러서 확인해 보시구요. 그리고 타임 보너스 기간 한정 보너스 같은것들은 반드시 클릭해서 보세요.

January level 1 보너스는 자기 팀원들이 10불의 리베잇을 받고 본인이 10개의 아이템을 스캔해서 적립 받으면 추가로 받는 금액이예요. 저를 리퍼럴 코드에 쓰셔서 가입하시면 제가 팀원이 되는거고, 전 항상 10불이상 리베잇을 받고 있으니 본인이 10개의 아이템만 스캔하면 1불 추가로 받으실 수 있어요.   단 10개의 아이템중 any brand라고 브랜드 상관없이 품목만으로 리베잇 받는것은 해당 안되고요. 구체적인 브랜드 상품의 스캔만 해당되더라고요. (리퍼럴 코드 akfmlhy 이구요, 코드 입력하시면 첫리딤 후 10불 적립되고 저도 5불 적립 받아요)

 

제가 며칠전에 장보러 가기 전에 보니 P&G 보너스가 있길래 뭔가 싶어서 열어 보니 P&G상품 두개 스캔하면 각각의 리베잇 금액 외에 추가로 보너스 금액이 1불 더 적립 되는것이였어요.

 

그에 해당하는 상품은 위에 보시듯, 주방 세제도 있고, 아기 기저귀도 있고, 섬유 유연제, 휴지등 생필품이예요.

전 때마침 세탁 세제와 키친 타올이 필요 해서 그걸로 구입했고, 세탁세제 리베잇 금액과 키친타올 리베잇 금액 각각 적립 받고, 추가로 P&G 보너스도 1불 더 받았답니다.

 

 

그리고 January boost bonus는 장보러 가는 그날 보니 이 딜이 떠 있더라구요. 6개 리딤하면 또 추가로 3불을 받는것이였죠.  이미 세탁 세제와 키친 타올 2개 리딤할 것이 있으니 4개만 더 리딤하면 P&G보너스 외에 또 3불을 받을 수 있다는 말!! 어차피 구입 리스트를 보니 제가 사야할 품목중에 리베잇 받을 수 있는게 10개나 있었기에 1월 부스트 보너스도 클리어할 수 있었습니다.

 

거기다가 또 추가로 레벨 1도 달성할 수 있어서 또 추가로 1불, 이렇게 해서 보너스 금액만 5불을 받은거죠.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레벨 1 보너스는 팀원이 10불을 받고, 제가 10개의 제품을 리딤하면 되는거니까요. 이건 한달동안 진행되는거라 한달안에만 달성하면 됩니다. 그러니 한달동안 꾸준히 식료품 장 봐서 리베잇 해 주는거 그때마다 잘 적립 받아 놓으면 저절로 달성 되는거예요.  

 

이 외에도 며칠전에 생각지 못하게 받은 타겟의 5불 보너스

이건 아이보타에서 적립받은 금액으로 타겟 카드를 구입해서 집안에 필요한 소품을 타겟 닷컴에서 구입했거든요.

아이보타앱을 통해서 타겟닷컴으로 들어가 구입하면 구입 금액의 1%가 적립되서 그 1%만 받아도 좋았는데, 알고 봤더니 타겟닷컴 보너스도 있었나보더라구요. 100불이상 구입하면 5불의 보너스를 받는 딜이였죠.

공짜로 쇼핑하고 (아이보타 적립금으로 쇼핑했으니까) 거기에 추가로 또 5불의 공짜 보너스를 받았답니다.

진짜 이렇게 좋은데 이걸 모르는 사람이 있으면 막 막 가르쳐 주고 싶어요.

아! 혹시 세상에 공짜가 어딨냐며, 이거 사기 아니냐며 의심하시는 분들!!! 걱정마세요.

이 앱은요, 제조사에서 종이 쿠폰으로 발행하던 것을 쿠폰 대신에 리베잇 개념으로 돌려 주는겁니다. 즉, 종이 쿠폰의 발행 비용을 줄이기 위해 온라인 쿠폰으로 진화 한 것이 더더욱 진화해서 실구매자에게 쿠폰 발행하는 원리로 리베잇을 돌려 주는것이죠.

그러니 세상에 공짜는 없는데 사기 아닌가 의심할 필요 없답니다. 그냥 눈에 보이지 않는 종이 쿠폰을 온라인상에서 현금으로 교환 받았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자~ 두번째는 특별한 보너스는 없지만 푼돈 모아 목돈 만드는 월마트의 세이빙 캐쳐

세이빙 캐쳐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은

2017/03/27 - [미국 생활기] - 미국 생활 도움 되는 필수 어플 2탄 -월마트 어플, 어머! 이건 꼭 다운 받아야해~

 

 

​월마트에서 구입하고 영수증 스캔한 것만으로 지금까지 돌려 받은 금액이 72.85불

세이빙 캐쳐는 최저가 보상제의 개념이니까 제일 저렴하게 샀다는 뿌듯함과 비싸게 사도 돌려 받을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는 사랑스러운 어플임에 틀림없습니다.

 

게다가 더 좋은건 저기 보이는 냉동 피자와 LALA 요거트는 아이보타에서 리베잇도 받았거든요. 그런데 월마트에서 최저가로 또 다시 보상을 해 주니 실제 구입 금액은 최저가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구입한 셈이죠. 그리고 혹시 종이 쿠폰까지 있다면 그것마저도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정말 제값 주고 사는게 아까울 따름입니다.

 

 

 

 

역시나 아이보타에서  P&G 보너스도 받고, 세제도 따로 리베잇 받았는데 월마트에서 또 돌려 받은거죠.

그리고 세이빙캐쳐를 하면 좋은점은요, 영수증을 스캔하면 제가 산 품목들이 사진으로 촤르륵 뜨거든요. 영수증으로 보면 뭘 샀는지 잘 모르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뜨다보니 직원이 실수로 두개 계산하거나 가격이 잘못 된것도 쉽게 눈에 띕니다.

주로 두번 스캔 된 경우가 몇번 있어서 이 세이빙 캐쳐를 보고 고객센타에 찾아가서 잘못 계산 된 것 다시 환불 받아 오기도 했어요.

 

어렵다 생각마시고, 그냥 밤에 자기 전이나 그로서리 쇼핑 가기 전에 아이보타 앱 한번 훑어 보시고, 필요한거 있으심 리베잇 주는 브랜드 구입하고 쇼핑 다녀 와서 월마트 세이빙 캐쳐 앱에 스캔만 하면 이렇게 푼돈이 모여 목돈이 되니까 꼭 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