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

찢어진 손톱을 복구한 젤 네일

by 스마일 엘리 2012. 4. 12.
반응형

요즘 아침에 이쿠쨩과 함께 짐에 다녀요!
오늘로써 일주일이 지났으니 작심 3일의 위기는 넘긴건가요??? ㅋㅋㅋㅋ
어쨌든 어제 아침에 서둘러서 나갈 준비를 하다가 그만 손톱이 반쯤 찢어지는 사태가 발생!!!
손톱과 살점이 연결된 부분에서 찢어지는 바람에 이걸 그대로 찢어버리면 살점도 함께 뜯기게 되는 상태였어요 ㅠ.ㅠ

아침에 짐에서 이쿠쨩을 만나자 마자 손톱이 찢어져서 조심해서 운동해야겠다고 했더니 이쿠쨩이 취미로 네일을 배웠다면서 찢어진 네일을 복구해 주겠다며, 운동 끝나고 자기네 집에 가자는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이쿠쨩의 비공식 무허가(???) 네일샵에 갔답니다. ^^

사진을 찍어 왔더라면 좋았을텐데....
취미로 네일을 배웠다길래, 그냥 도구 몇개 갖춰 놓은 줄 알았더니 일명 이쿠쨩의 hobby room은 작은 네일샵처럼 꾸며져 있더라구요.
도구들도 네일샵처럼 다 갖춰져 있었구요.


정말 제가 손님이 되어 네일샵에 온 듯한 느낌으로 이쿠쨩이 제 손톱을 돌봐 주었답니다.
그리고 반이나 찢어졌던 손톱을 젤로 보수해서 감쪽같이 복구 시켜주었어요.
손톱 손질도 해 주고, 게다가 젤로 프렌치 네일까지!!!!!!!!!!!!!!!!!!!!
감동! 감동!!!!!! 
이 시골 마을에서 이쿠쨩을 알게 되서 요즘 제 일본 생활이 유익하고 즐거워지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어느 손톱이 찢어졌던 손톱인지 구분이 되나요??
중지가 찢어졌던 손톱이예요.
전혀 구분이 안되죠?????
우와~~~ 젤 네일 정말 감쪽같아요.
게다가 젤 네일은 매니큐어처럼 2~3일내로 벗겨지지 않고, 3주 정도 유지 되기 때문에 3주간은 손톱에 신경쓰지 않아도 되서 편하구요.
게다가 저 처럼 손톱이 얇고 약해서 잘 찢어 지는 손톱도 젤이 받침대처럼 지지해주기 때문에 손톱이 부러지거나 찢어지지도 않는대요.



게다가 저 광택 좀 보세요!!!
손톱이 훨씬 더 건강하고 예뻐 보이지않나요???
(다만 제 손이 곰발바닥...... 아!!! 눈물이..... ㅠ.ㅠ  )


왠지 샵에서 케어 받은것 같은 느낌이라 이쿠쨩에게 돈을 주겠다고 했는데도 이쿠쨩이 절대로 받지 않겠다고 해서 어제 양반김을 선물로~~
격하게 감동하더라구요. ^^;;;
게다가 오늘은 운동 끝나고 저희집에서 해물 파전과 너구리 한마리를 몰아줬더니 앞으로 제 손톱 케어는 이쿠쨩이 책임지겠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 전용 네일 아티스트가 생긴거 맞죠?    ^^V


담번에 제가 이쿠쨩에게 네일 케어 받을 때 이쿠쨩의 hobby room 사진을 포스팅할께요.
기대~ 기대~ 빨리 3주가 되서 손톱의 젤이 벗겨 졌으면 좋겠;;;;;;;; ----->욕심쟁이!!! ㅋㅋㅋ


*** 미국 이민정보, 비자정보, 일본 생활기, 일본 여행기의 꾸준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구독을 눌러 주세요. 이웃추가도 환영해요 ^^ 네이버 블로거도 이웃추가 하실 수 있어요. ( 제 블로그 상단의 메뉴중 location log를 클릭 하시면 제 네이버 이웃들 사진이 뜬답니다. 그 사진들 제일 밑에 이웃추가 버튼이 있어요. 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