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기

대박!!! 일본녀들의 쌍꺼풀에 이런 비밀이 있었다니;;;;;;;

by 스마일 엘리 2012. 5. 5.
반응형
일본 생활 4년, 그동안 너무 궁금했던 일본 여자들의 쌍꺼풀의 비밀 한가지를 오늘 알게 되었답니다.


일본 여자들이 눈 화장에 얼마나 공을 들이고, 큰눈 만들기에 얼마나 목숨을 거는지, 일본 생활을 해 보신분들이라면 다들 공감하실텐데요,
화장품을 판매하는 드럭스토어만 하더라도, 수십종류의 마스카라,수십종류의 아이라이너, 수십종류의 속눈썹, 심지어는 아래 속눈썹까지까지 판매되고 있는걸 보면 알 수 있죠.


이런 아이 메이크업 소품들은 모두 단 한가지의 목적 바로 '큰 눈 만들기'
그래서인지, 쌍꺼풀을 만드는 보조품들도 브랜드별로 수십가지가 있답니다.


직장에서도 그렇고, 거리에서도, 커피숖에서도 그리고 전철에서도 하나 같이 다들 쌍꺼풀이 있는 왕방울만한 눈을 가진 여자들 뿐이라, 일본 여자들이 한국 여자들보다 쌍꺼풀이 있는 여자들이 많구나... 라고 혼자 생각했더랬죠.
더더군다나 한국에서는 쌍꺼풀 수술은 성형 수술이라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보편화되어있는 반면, 일본에서는 쌍꺼풀 수술 했다는 사람은 거의 보질 못했거든요.


다만, 드럭 스토어에 수십가지의 쌍꺼풀액들이 판매되고 있는걸로 봐선, 수술보다 쌍꺼풀액을 많이 사용하나보다 했어요.
하지만 쌍꺼풀액을 사용해 보신분들은알겠지만,눈 감으면 표가 나잖아요.
그런데, 제 일본 친구와 아침마다 함께 운동을 하면서 쌩얼로 만나는데, 자기는 쌍꺼플 테이프를 붙인다는데, 아무리 봐도 쌍꺼풀 테이프가 안보이는거예요.
화장을 했다면 안 보일수도 있는데, 쌩얼인데도 테이프가 없고, 쌍꺼풀이 너무 자연스러워서 도대체 뭐냐고 물어봤더니 알려준 '매지칼 화이버'


우와!!!!!!!!!!
정말, 코 앞에 들이대서 보지 않는 이상, 눈에 보이질 않더라구요.
그동안 일본녀들의 메이크업 잡지를 보면서, 뭔가 자연스럽지가 않은데, 절대 수술한 눈은 아닌, 그런데 풀도 아니고, 테이프도 아닌 무언가로 만들어진 쌍꺼풀들, 그 비밀이 뭘까 항상 궁금했는데 오늘 드디어 그 비밀을 알게 됐답니다.




먼저 비포 사진입니다.



이건 애프터 사진 이구요.

지금부터 마법의 실로 어떻게 쌍꺼풀을 만드는지 보시죠~




쌍꺼풀을 만들 부위에 유분기를 제거해 줍니다.
유분기가 남아 있으면 접착력이 떨어 집니다.
그러니 기초 화장을 하신 후, 색조 화장 직전에 쌍꺼풀 만들 부위만, 화장솜으로 깨끗이 닦아서 유분기를 제거해 줍니다.



핀으로 쌍꺼풀 라인을 만들어,쌍꺼풀 실을 어디다 붙일지 기억해 둡니다.





매직 화이버의 양 끝을 잡고 쭈욱~ 잡아 당기면 쭈욱 늘어납니다. (이게 완전 신기!!!!!!! )
8센치까지 늘어나니까 적당한 길이로 늘려 줍니다.
너무 세게 당기면 끊어 질 수 있으니, 적당한 힘으로 잡아 당깁니다.




그리고 실을 팽팽하게 당긴 상태에서 쌍꺼풀 라인을 만들고 싶은 부분에 갖다 댑니다.
이때 실을 팽팽하게 유지한 상태에서 라인을 눌러주면서 붙입니다.




쌍꺼풀이 만들어졌습니다.




쌍꺼풀이 만들어진 상태에서 핀으로 눈 앞머리 부분과,눈 끝부분의 라인을 잡아서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해줍니다.




그리고 남은 실 부분은 가위로 잘라 줍니다.
이때 가위로 눈을 찌르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세요~






실을 잘라준 상태에서 다시한번 더 핀으로 라인을 정리해줍니다.

설명을 잘 보셨다면 이제 동영상을 보실 차례!!!

http://www.youtube.com/watch?v=csKBIel2PfA&feature=related

1분 11초부터 보시면 된답니다.
동영상에 나오는 여자분은 마지막에 같은 회사의 쌍꺼풀액도 사용했지만, 오히려 매지칼 화이버만 사용하는게 표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쌍꺼풀을 만들수 있어요.
실보다 훨씬 얇고,투명하므로 눈 감아도 안 보여요.
이 상태에서 메이크업을 하게 되면 정말 자연스러운 쌍꺼풀이 되는거죠.

아니, 이렇게 놀라운 제품이 있었는데,전 일본에4년동안 살면서 왜 몰랐을까요??
드럭스토어에 하루에 한번씩 출근하다시피했는데 말이죠.


*** 미국 이민정보, 비자정보, 일본 생활기, 일본 여행기의 꾸준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구독을 눌러 주세요. 이웃추가도 환영해요 ^^ 네이버 블로거도 이웃추가 하실 수 있어요. ( 블로그 오른쪽에 제 네이버 이웃들 사진이 뜬답니다. 그 사진들 제일 밑에 이웃추가 버튼이 있어요. 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