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기

에이씨~ 똥 밟았네!!!

by 스마일 엘리 2021. 6. 25.
반응형

일주일에 포스팅 하나도 간간히 올리던 이 싸람이.. 어인일로 뜬금포 포스팅이냐고요? 

뭐~ 서프라이즈!!!!! 랄까요? ㅋㅋㅋ 

글 하나 올라 왔으니 이번주는 더 이상 게시글이 없겠네~ 하면서도 HOXY?  하면서 찾아 오신 분이 계시다면 서프라이즈~ ㅎㅎㅎ 해 드릴라고요. 

근데 제목부터 욕 나오는거 보니 좋은 포스팅은 아닌것 같아요. 그쵸? 

아닌 밤중에 똥 지대로 밟은 얘기 해 드릴라고요. 

그 일은 바로 어젯밤... 12시 반에 일어 난 일이예요. 

저녁을 늦게 먹어서 좀 쉬다가 치울려고 보니 시간이 좀 많이 늦어 졌더라고요. 9시부터 치우다가 가스렌지도 대청소 하고, 오븐도 대청소 하고, 삘 받아서 주방 대청소 하고 뭐 그러다 보니 어느새 10시가 넘어 버렸는데 절 기다리던 와플이는 (자기 전 책 읽어 주기를 기다렸음) 혼자 먼저 자러 올라갔는데 제제는 안 자고 절 기다리더라고요. 

제가 청소하는 동안 장난감 가져 와서 옆에 앉아서 놀면서 언제 끝냐냐고 묻길래 조금만~ 조금만~ 하다 보니 11시가 가까워진 시간!  제제에게 먼저 올라가서 자라고 했더니 꼭 저랑 같이 올라가겠다며 기다리다가 한계가 왔는지 

"마미! 너무너무 졸려, 나 안아주고 다시 청소하면 안돼?"  하길래 안쓰러워서 일 하다 말고는 제제를 안고 쇼파에 누웠어요. 제제가 잠들면 하던 청소 마저 할 생각이였는데 저도 그만 잠이 들었지 뭐예요. 

그런데 곯아 떨어져서 자던 제제가 벌떡 일어나더니 바지를 내리면서 미친듯이 화장실로 뛰어 가더니 불도 안 켜더라고요.

'어지간히 급했나보다~' 하면서 눈을 감고 한 3분 정도 있었나??? 

갑자기 제제가 너무나 서럽게 울면서 저를 부르길래 저도 또 미친듯이 뛰어 갔어요. 

그러다 뭔가 발바닥에 미끄덩~ 하는 느낌을 받고 '응? 뭐지?' 하면서 화장실 불을 켰더니 

으아아아아아악~~~~~~~~ 

참사~ 참사~ 똥참사~

네!!! 그래요. 저 똥 밟았어요 ㅠ.ㅠ 

그리고 제제도 자기가 싼 지 똥 밟고, 옷에도 싸고, 바닥에도 싸고, 변기에도 똥칠을 해 놓고 ㅠ.ㅠ 

머선 129? 

보아하니 너무 급해서 나오는 똥을 손으로 틀어 막으려다 벌어진 참사였어요. 

일단 변기에 앉히고, 제 발부터 씻고, 바닥을 청소하는데 그 와중에도 제제는 잠이 오는지 

"마미, I'm sleepy!" 하며 빨리 자기 부터 닦아 달라는거예요.  얘는 닦여서 될 일이 아니고, 욕조에 넣어서 씻겨야 되는 상황이라 대충 바닥 정리 해 놓고 샤워를 시켰습니다. 

말끔하게 씻고 나오니 잠도 깨고 정신이 멀쩡해 졌는지 배시시~ 웃으면서 저한테 안기더라고요. 

그래서 어떻게 된 일인가 일단 자초지종을 들어 보기로 했죠. 

"제제야, 어떻게 된건지 엄마한테 말해 줄래?" 

제제 왈

"똥이 나 보다 빨랐어!!!" (The poop was faster than me 라고 정확히 이렇게 말했습니다 ㅋㅋㅋㅋㅋ)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런 대답은 예상치 못했다만, 한 밤중에 똥밟은 이 에미에게 큰 웃음을 주긴 했다 아들~ 

부족하고, 잘 못하는 것이 너의 매력이야.JPG

 

반응형

댓글5

  • 반가워요 ~ 들른김에 구독하고가요 ㅋㅋ 맞구독 부탁드려도 될까요? 놀러오세요!! 그럼 행복가득한 하루 되세요^^
    답글

  • YoonJae8034 2021.06.25 13:45 신고

    안냥하세요 ~ 스토리에서 ㅂㅗ고 왔어요ㅎㅎ} 이것도인연이니 구독하고가요 :) 맞구독 부탁드려요 ^^놀러오세요!! 그럼 좋은일 가득한 하루 되십숑^^
    답글

  • 이른비 2021.06.26 16:07

    얼마나 급했으면 똥이 발보다 빨랐을까요.
    아이들이 무심코 내밷는 말에는 참 순수하면서도 기발한 말들이 많아요.
    그런데 그게 또 맞긴해요. 아이들 키우면서 느끼는 행복감이 그럴때 들더라구요.
    언제까지나 엄마를 좋아해줄 제제.와플이.
    답글

    • ㅎㅎ 맞아요. 아이들 말이 맥락 없는것 같아도 다~ 맥락있는 말들이더라고요. 이런 재미들로 아이들 키우는거죠. 빨리 크는게 아쉽기만 하지만 또 빨리 컸으면 하는 이 아이러니한 마음 ㅎㅎ

  • Jiho851226 2021.06.28 21:40 신고

    반갑습니다 ㅋㅋ 스토리에서 보고 왔어요ㅋㅋ} 이것도인연이니 구독꾸욱합니다 ㅋㅋ 맞구독 부탁해용 ^^놀러오세요!ㅋㅋ 사랑가득한 시간 되셔용^^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