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기

오사카 우메다 스카이 빌딩-공중 정원 전망대

by 스마일 엘리 2012. 2. 23.
반응형


오사카 방문은 이번이 여섯번째
그리고 공중 정원 전망대는 두번째 와보는거다.
일본에서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몇군데를 다녀 봤지만 다음에 꼭 한번 더 와야겠다고 생각했던 곳은 이 공중 정원 전망대가 유일하다.

내 생일 때 친구와 함께 오사카 여행을 하면서 이곳에 왔었는데 한 겨울인데다 야경을 보는 전망대가 실내가 아닌 실외라서 무지 추웠던 기억이 난다.
그때 꼭 끌어안고 야경감상을 하던 커플들이 그렇게나 부러울수가 없었다. ㅠ.ㅠ
게다가 실외에서 야경을 감상하고 계단을 내려가면 실내에서 다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 그곳에는 커플의자가 놓여져 있다.
두명이 앉으면 꼭 맞는 사이즈의 의자...
그곳에서 꼭 붙어 앉아 야경을 보면서 알콩달콩 하고 있는 커플들을 보며 분노의 다짐을 했더랬다.
꼭 다시 오고야 말겠다고!!!!




dslr을 사고 예쁜 사진이 안 나온다며, 보급형이라 그런거라며 카메라탓을 했는데..
마침내 노출계 보는 법을 배웠다.
그리고 노출계 보면서 찍은 야경 사진!!!
내가 찍어 놓고, 내가 감탄하며 흐뭇한 미소를 짓는다는....


이건 내가 임의로 노출 시간을 지정했는데 그냥 노출계를 따랐어야 했나보다.
사진 찍는 도중에 비행기가 날아가고 있었는데 비행기가 오히려 에러다.





*** 미국 이민정보, 비자정보, 일본 생활기, 일본 여행기의 꾸준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구독을 눌러 주세요. 이웃추가도 환영해요 ^^ 네이버 블로거도 이웃추가 하실 수 있어요. ( 제 블로그 상단의 메뉴중 location log를 클릭 하시면 제 네이버 이웃들 사진이 뜬답니다. 그 사진들 제일 밑에 이웃추가 버튼이 있어요. 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반응형

댓글